728x90

예전에 휴대폰을 사용했던 시절에 사람들이라면

아실지도 모르는 DMB, 요즘 폰에도 있나요?

최근에는 뭐, 다양한 플랫폼으로 실시간 TV 및

유투브와 같은 동영상을 시청하니까 별 문제가

없는것 같기도 하네요


최근 푹 TV에서, 일반화질로 지상파 및 종편방송 채널을

실시간으로 무료로 볼 수 있게 바꿧다고 하네요



 여기 있는 채널을 포함하여 대략 50개정도의 채널을

실시간 라이브로 무료로 볼 수 있다고 하니까,

데이터 빵빵 하신분들에게는 좋은소식! 이

아닐까 싶네요



최근에는, 플랫폼들끼리 다양한 영상을 제작하여

시청자들에 주목을 이끌고 있습니다.


화질이 일반화질인 것만 빼면, 괜찮네요 하지만

내 눈은 고화질을 원하고 있다는 것 

무료로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소식이 아닐까

싶어서 전해드립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nyu

차(Tea)와 농구를 좋아하는 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