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현재 지금도, 우리나라에서 가장 핫한 

아티스트이자가장 유명한 솔로가수하면

 여러분은 과연 누구를

떠올리십니까:? 저는 딱 2명 떠오르네요

바로 보아와 아이유, 두사람입니다.


하지만, 최근 일본에서 가장 핫한 여성 

아티스트는 누구일까요?


제가 알고 있는 일본 여성가수라면 아무로

 나미에 라던지, 라던지 밖에 모르겠네요.

아 한명 더 아네요, 눈의 꽃을 부른 나카시마

 미카 솔직히 그 외에는 잘몰랐습니다만




또 한명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아이묭(あいみょん,Aimyon)이라는

여성 솔로 아티스트인데요 작사,작곡,편곡 

모든게 다 가능한 여성 싱어송 라이터입니다.


한국연예인으로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고아성을 좀 많이 닮은것 같아요

물론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특징으로는 목소리가 꽤 낮은 것 같으면서도 

높은 그런 느낌입니다. 가사가 조금 직설적

이면서도 남성적인 화법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가창력은 뭐 말할것도 없죠, 

기타실력도 꽤나 좋습니다.


가수를 꿈꿔왔던 할머니와 오디오 엔지니어를

하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인해 노래를 처음 시작

했다고 한다. 그 후 고등학교를 졸업 후

 유투브에 처음 올린 곡이 인터넷에 화제가 

되었고


19세에 정식 앨범으로 데뷔하며 화제가 되지만

꽤나 직설적인 가사로 인디에서 머물다가, 

2016년 메이저에 데뷔하게 됩니다.


그 후에도 내놓는 싱글마다 인기가 많으며

현재도 여자 솔로가수 최정상에 위치해있다고

한다.


대표적인 2곡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랑을 전하고 싶다든가(愛を伝えたいだとか)






두사람의 세계(ふたりの世界)




들어보세요, 뭔가 매력적인 보이스에 끌리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nyu

차(Tea)와 농구를 좋아하는 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