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늘은 NBA의 차기 스타들을 뽑는 드래프트 결과가

있었습니다. 드래프트가 있는 날이면 트레이드도 

많이 일어나죠 아침 부터, 대형 트레이드 하나가 터졌네요


미네소타와 시카고 불스에 트레이드 소식이 먼저

들려오네요 내용은 

미네소타 in 지미 버틀러, 2017년 16픽

시카고 in 잭 라빈, 크리스 던, 2017년 7픽




개인적으로 승자는 미네소타 같네요. 라빈이

버틀러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늑대군단도

이제 흔히말하는 BIG3를 구축했네요


이로써 내년에 컨텐더 팀이 되는 것은 시간 문제

인것 같습니다. 비엘리차와 함께 벤치를 이끌어줄

자원만 영입하면 될 것 같습니다.


내년 미네소타의 라인업은

루비오 - 버틀러 - 위긴스 - 쟁 - 타운스로

이어지는 젊고 무시무시한 팀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리고, 다시 티보듀 감독과 재회하는 버틀러입니다.

버틀러 혹사시킬정도로 출전 시간을 많이 주었던 티보듀

인데 그 밑에서 버틀러도 기량이 만개할 수 있었는데


잭 라빈도 이제 시카고에서 1옵션으로 충분한 활약을

펼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직 부상중이지만 회복하고

복귀해서 시카고 유니폼을 입은 라빈은 또 어떤 모습일지 

기대 됩니다.


크리스 던 또한, 론도 밑에서 많은 것을 배웠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nyu

차(Tea)와 농구를 좋아하는 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