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늘은 NBA어워드가 있는 날입니다. 드디어 MVP와

DPOY(수비왕)의 발표 외에도 각종 다양한 부문의 시상식이

열리는 날입니다.


2016-2017 시즌 All Rookie First 팀이 발표되었는데요



 센터 - 조엘 엠비드(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포워드 - 다리오 사리치(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포워드 - 윌리 에르난고메즈(뉴욕 닉스)

가드 - 버디 힐드(새크라멘토 킹스)

가드 - 말콤 브록던(밀워키 브루어스)


필라델피아에서 2명의 선수가 나왔네요 그동안

전설의 포켓몬으로 불렸던 조엘 엠비드가 출전 경기는

짧지만, 엄청난 임팩트를 보여주면서 한자리를 가져가고

필라델피아에서 꾸준히 제몫을 한 사리치 역시 한자리 

챙겨갑니다.


두 명의 루키 퍼스트를 발굴해낸 필라델피아의 미래는

밝습니다. 저는 행복합니다 하하핳


그 중에서도 사리치와 엠비드 브록던이 신인왕 경쟁을

하고 있던데 과연 누가 단 한번뿐인 신인왕을 가져갈지

기대가 됩니다.



2016-2017 시즌 All Defensive Frist 팀도 발표가 되었습니다.




센터 - 루디 고베어(유타 재즈)

포워드 - 드레이먼드 그린(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포워드 - 카와이 레너드(샌안토니오 스퍼스)

가드 - 크리스 폴(LA 클리퍼스)

가드 - 패트릭 베벌리(휴스턴 로켓츠)


솔직히 센터와 포워드 진은 예상한데로 나왔습니다.

수비팀은 서부에서 다 가져가네요, 크리스 폴은 역시

명불 허전인가요 6년 연속 디펜시브 퍼스트팀에

들었습니다.


2009-2010만 퍼스트팀에 들었다면 9년 연속 수비팀에

들어가는 놀라운 활약도 들 수 있었는데 아쉽네요

베벌리는 처음으로 디펜시브 퍼스트팀에 들어왔네요


올해의 수비왕은 지금 D.그린과 고베어에 각축전이라고

보시면 되겠는데요, 아마도 그린이 가져갈 가능성이

저는 높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nyu

차(Tea)와 농구를 좋아하는 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