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최근에 재방송하는 TV프로그램을 보면서,

모기에 물린적이 있었다. 마침 공교롭게도

모기물렸을때, 가려울때 최고의 방법을

공유해줘서, 따라해보게 되었다.


예전에 마리텔에 나오면서, 어느정도 안면이

있던 의사 부부가 나와서 설명하는 것이라

그런지 더욱 더 믿음이 갔다.








이 의사 부부가, 가르쳐준 방법대로, 한번 해보았다.

처음에, 모기한테 물리고나서 조금 긁었다


커피포트에 물을 끓여, 컵에다 물을 붓고 티 스푼을

30초 정도 담궜다가, 물린 부위에 직접 갔다댔다

처음에는 너무 뜨거웠다. 하지만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고 나니까 괜찮았다. 가려움도 사라졌다. 효과 굿!


하시기전에, 손가락으로 티스푼 온도를 한번 체크

하시고 괜찮은것 같으면 피부에 닿게 하세요


아니면, 저 처럼 깜짝놀랄지도 모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nyu

차(Tea)와 농구를 좋아하는 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