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버거업계의 혜자, 가격대비 최고, 바로 버거킹 입니다.

저는 햄버거 버거킹 외에는 잘 안먹는 편입니다.


그래서, 매주 확인하는 것이 이번주에는 과연 어떤

햄버거를 할인할까? 어떤 것을 사먹을까 이런 고민들인데

이번주는 이러한 품목들을 행사하네요


롱킹, 롱치킨 버거, 뉴올리언스 치킨 버거가 

11월 첫째 주 버거킹 행사 제품들이네요



오랜만에 와퍼류가 아닌, 다른 품목들 세일하네요

저는 뉴올리언스치킨버거 먹으러 가려고 생각중이에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nyu

차(Tea)와 농구를 좋아하는 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