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겨울이 오면 가장 생각나는 것은아마도 따끈따끈한 어묵이 아닐까 싶은데요, 또한 생각나는게있습니다. 겨울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차, 생강차랑 유자차감기에 좋은 차들로 유명한데, 또한 다이어트에도 되게 좋은 차로 유명합니다. 이 것 못지 않게 효능이 좋은차가 있습니다.

 

바로 와일드망고를 이용하여 차로 마시는 것입니다.와일드망고는 주로 씨앗을 사용하는게 최고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시중에서는 주로, 가루(파우더) 형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추출물 등 다양한 건강기능 식품을 파는데가루 형식을 이용해서 차를 마시는게 가장 보편적인 방법입니다.와일드 망고차의 적정량은 하루 두잔, 아침 저녁으로 먹는것이 가장 좋다고 하네요,

 

 

 

1. 다이어트 효과

 

와일드망고 씨앗에는 특별한 성분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비만인 환자들에게 특히나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와일드망고 씨앗에는, 식욕을 조절해주는 호르몬을 분비시키는 렙틴이라는 성분을 통해, 우리 몸의 식욕을 억제시키고 지방 분해를 시키는 성분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2. 콜레스테롤 저하

 

콜레스테롤은 각종 혈관 및 동맥경화 등, 대표적인 혈관장애를 유발하는 물질이다, 하지만 콜레스테롤에는 우리몸에좋은 HDL 콜레스테롤과 몸에 나쁜 LDL콜레스테롤, 중성지방으로 구별할 수 있다. 와일드망고씨앗 차를 꾸준히 마신 후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현저하게 낮출 수 있다고 한다.

 

3. 당뇨병

 

와일드망고 씨앗은, 당뇨병 환자들에게 최고의 솔루션이될 수도 있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와일드망고 씨앗 추출물은당뇨병 환자들의 혈당을 개선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고, 실험결과에 따르면 포도당 수치의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다고 하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nyu

차(Tea)와 농구를 좋아하는 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