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멸망 직전의 지구에서 젊은 남녀들의 서바이벌 스토리 원헌드레드 

 

 

이번 글은 인기 해외 드라마 "The 100 / 원 헌드레드 '의 소개입니다.

 

원헌드레드  2014 년부터 CW 텔레비전 네트워크에서 방송 된 미국의 종말도 텔레비전 드라마에서 본 시리즈는 Kass Morgan 의한 소설 시리즈' The 100 '에 따라 Jason Rothenberg 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한국에서도 넷플릭스로 공개되었길래 간단하게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시즌 7까지 완결이 나온상태면 한국판 넷플릭스에는 시즌5 까지만 나와있습니다. 외국에서는 the 100이라고도 불리고 있다

 

 

 

 

한국판 원 헌드레드 줄거리 

 

 

[시즌 1] 줄거리

 

지구 귀환하거나 인류 멸망 하는가? 핵전쟁에서 100 년 후의 지구  100 명의 소년 소녀 인류의 존망이 투입된다. 핵 전쟁으로 지구가 멸망 후 97 년 후, 살아남은 인류는 우주에 피해 " 아크 " 라는 우주 정거장에서 살고 있었다. 

 

그러나 인구 증가와 자원 고갈이라는 문제를 전에 다시 지구로 돌아갈 필요에 직면 한 정부는 지구가 거주 할 수있는 상태인지를 조사하기 위해 복역중인 소년 소녀 100 명을 지구에 로 보낸다. 방사능에 덮여 변해 버린 위험한 지구에서 인류 생존의 미래를 투입 한 100 명의 처절한 서바이벌이 지금 시작된다.  

 

 

[시즌 2] 대략적인 줄거리

 

그룹 만능들과 어떻게 든 휴전에 반입 싶은 것을 결국에는 그룹 만능의 큰 전쟁이 곧 전쟁이 끝난 ... 마치 생각 했습니다만 이번에는 마운트 웨더 거주자 (마운틴 맨)에 잡혀 버리게 된다. 마운틴 웨더 거주자는 클라크들을 뜨겁게 맞이 환영 해줍니다만, 한 클라크만 의심을 품고 탈출한다. 실은 마운트 웨더는 인간(그룹 만능)을 가축처럼 취급 혈액을 빼내는 등의 인체 실험을 벌이고 있었다.그리고 마운트 웨더을 1 명 벗어나 클락 어떻게 든 동료를 구출하려고 왕강과 손 잡고 서로 동료를 구출하려고하는데 ....

 

 

 

 

[시즌 3] 대략적인 줄거리

 

시즌 2 의 마지막에 마운틴 맨과의 싸움이 펼쳐지고 장렬한 마지막 장면에서 막을 내린 후 너무 막대한 희생을 버린 것으로, 클라크는 책임을 느끼고 사회를 떠나는 것. 그리고 3 개월 후 이번에는 완헤다 = 죽음을 관장하는 사람으로 등장.또한 새로운 얼음의 부족 등과의 싸움 쟈하에서 비롯된 전 인류적인 구제, 혹은 파멸로가는 길. 다양한 경이와의 싸움이 펼쳐진다.

 

 

 

[시즌 4] 대략적인 줄거리

 

시즌 3의 마지막에 아리가 붕괴를 예고 유예 6 개월 밖에 없다는 것을 전해 듣고 빛의 도시를 클라크는 끝냈다.

 

하늘의 백성의 생활 거점 인 아카디아이면 핵 쉼터로서의 역할을 다할 때 몬티이 번쩍. 레이븐이 중심이되어 작업을 수행하지만 장치가 없기 때문에 얼음의 백성들이 점거하고있는 곳으로 간다. 그러나 거기서 노예로 동료가 잡혀있는 것을 봐 버렸. 이 상태로 장비를 가져갈 것인가? 아니면 동료를 도울 것인가? 라는 2 택을 재촉 당해 벨라미 우리는 동료를 돕는 일을 선택합니다. 결과적으로 장치가 손에 들어 가지 않고 난항. 더 아카디아의 산소와 물자 등 종합적으로 고려하면 100 명 밖에 남아 않기 때문에 클라크가 100 명의 명단을 작성하지만, 그것을 재스퍼가 발견 몬티가 공표하는 것으로 한때 어수선된다. 쟈하이 추첨으로 결정라고 그 자리의 혼란은 수습했다. 그럼 이리 안 알리 - 세뇌에 의해 가족을 잃은 복수 진심으로 기술을 미워하고 있으며, 아카디아을 폭파했기 때문에 아르카디아에서 피난한다는 전략은 실패했다.

 

 

 

 

[시즌 5] 대략적인 줄거리

 

시즌의 시작은 세계 2 번째의 끝을 맞이하여 6 년 후. 영웅들은 흩어진 채. 벨라미의 팀은 우주에 클라크는 지상에, 그리고 벨라미의 동생 옥타비아가 독재자가 된 지하 대피소에서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갇혀 들어간다. 그러나 거대한 죄수 선이 지상에 내려온 것을 계기로 헌드레드들은 자신들의 집을 되찾기 다시 집결한다. 두 군대가 하나의 계곡에 모이면 동맹은 움직임, 친구는 적에게. 싸움의 시간이 다가 간신히 살아남은 인간들의 생명을 위협하고있다. 헌드레드들은이 악순환을 부술 것인가? 아니면 과거는 반복되는 운명인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nyu

차(Tea)와 농구를 좋아하는 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