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열대과일의 여왕이라는 망고스틴 보셨나요?

저는 아직 한번도 실제로 먹어본적도 없고  본적도 없네요

접해본건 인터넷 속의 사진과 정보 뿐이네요


예전에 태국 갔을때 망고나 용과 파인애플 등

야시장에가서 먹어보긴 했는데 망고스틴은 안보이더라구요


망고스틴은 말레이시아가 원산지이며 현재는

동남아 각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특유의 향은 좋다고 하네요


망고스틴 젤리나 쥬스가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예전 동남아사람들은 망고스틴의 효능을 알아보고

다양하게 약용으로도 썻다고 하네요


망고스틴을 차로 마시기 위해서는

망고스틴 과육을 푹 끓여서 우려 다른 허브를

같이 드시는 방법과 말린 망고스틴 껍질과 내용물을


이용해서 만든다고 하네요~




1. 항암 속성


망고스틴의 추출물인 산톤이라 불리는 이 화합물은

우리 몸에 백혈병 및 간암과 유방을을 포함한 몇몇 암세포

성장과 암세포의 분열을 방지한다고 합니다. 또한

항암작용 및 우리몸을 보호하는 기능이 있다고 하니

좋습니다.


2. 피부 건강에 좋다.


망고스틴 차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항 염증, 항균, 항 진균, 항 알레르기 및 항산화 특성은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피부 염증, 피부 노화, 같은 

습진 , 알레르기와 세균 감염을 방지하며,어느 연구 결과 

망고스틴은 안티 피부암 특성을 가지며, 

항 - 피부 항암제되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을 이야기 합니다.



3. 다양한 기능


망고스틴에는 특유의 항염증 성분으로 우리몸을 

보호하며 면역체계를 활성화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설사와 세균성 이질의 치유에 도움을 주며

여성분에게는 생리주기의 회복을 돕고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nyu

차(Tea)와 농구를 좋아하는 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