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에키네시아 저는 처음들어본 이름인데요 '영원한 행복'이라는 꽃말이 너무 예뻐서찾다보니 미국에서는 건강식품으로도 많이 접할 수 있다고하네요.에키네시아는 북중미쪽에서 원산지이며 가뭄에 강한 식물이라고 하네요.


에키네시아의 특징으로는 보라색 꽃이며중앙에 핀 꽃덕분에 고슴도치 꽃이라고도 합니다.

역사적으로 미국원주민들은 감염과 상처를 치료 하기위해이 에키네시아를 사용했다고 합니다.미국에서도 항생제가 도입되기전 까지 인기였지만 도입이되고나서는 한동안 인기가 없어졌습니다.


지금에는 건강식품으로 많이 사용되었다고 하네요에키네시아는 꽃, 줄기, 뿌리, 잎 전부 약용으로쓰일 수 있기 때문에 차로 마실 수 있습니다.


아쉽지만 한국에서는 통과가 되지 않아


구매하실수 없습니다





1. 면역체계 강화


에키네시아는 T 세포와 바이러스 감염을 차단하는 것으로 알려진 항체 및 인터페론의 생성에 관여하여면역체계를 활성화 시킵니다. 또한 감염부위로 가는 백혈구의 이동을 돕기 때문에 치유의 도움이 됩니다.


2. 피부 건강


에키네시아 차는 예로부터 햇빛으로인해 노화된 피부와 건선,두드러기,습진,종기,여드름,뾰루지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뛰어난 항바이러스와 항염증 성분으로 피부의 건강을 찾는데 도와줍니다.


3. 감염 치료


에키네시아는 간과 신장 그리고 특히 림프계와 땀샘을깨끗하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 덕분에 림프계 부종편도선염, 전립선 문제와 요로결석 등 항 바이러스 성분으로 감염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에키네시아차의 부작용


면역계질환 및 이식수술 환자들에게는 권하지않는다고 하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nyu

차(Tea)와 농구를 좋아하는 사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