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남성분들의 가장 큰 관심사, 스 태 미 나

하지만, 스테미나를 보충하는 음식들은 비교적 고가의

음식이나 재료들이 많습니다. 내 스태미나 지못미

 

한글로는 대부분들 스테미나라고 말하시는 것

같은데, 원 표기로는 스태미나가 맞다고 하네요

영어로는 Stamina 입니다.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저는 예전에 스테미나 영어로 써보라그래서

Stemina 썻던 기억이 있네요.. 하하 그래서 인지

더욱더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본론으로 돌아가자면, 스테미나는 많은 남성분들이

찾고 있는데요, 흔히들 말하는 활력, 원기 지치지 않는

체력 다들 원하시는 것 같습니다.

 

 

대표적으로 한국에서는 보양식이라고도 하긴 하는데

역시 비싸기 마련이죠, 하지만 비교적 저렴한

스태미나 음식이 있지 않겠습니까..

 

여기 가성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딱, 좋은 정보를

제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바나나

 

바나나는 전 세계적인 스태미나 보충 음식입니다.

우리 몸속에 활력을 불어 넣기에는 가장 적합하다고 

합니다. 각종 탄수화물과 섬유질과 에너지를 보충

한다고 합니다. 남성분들 그 것을 유지하는데도

엄청난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2. 사과

 

우리나라에서 사과는 사시사철 볼 수 있으며

가격도 비교적 저렴한 과일입니다. 요새는

물가가 많이 모르긴 했지만 말이에요

 

외국에서는 사과가 의외로 정력제로 통하는 것

같습니다. 사과의 케르세틴은 피로를 억제해주며

다양한 항산화 물질들은 신진대사를 증가시키며

침대에서의 지구력을 높여준다고 하네요

 

 

3. 마늘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향신료, 마늘입니다.

외국에서는 마늘이 냄새난다고 그렇게 싫어하지만

한국에서는 정말, 다진 마늘 안들어가는 요리

찾기가 정말정말 찾기 힘듭니다. 왠만한 한식에는

다 들어가있죠

 

마늘은 혈기를 왕성하게 하여 지속력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고대 이집트 사람들은 마늘을 먹으며 

스태미나를 높였다고 전해집니다.

 

4. 시금치

 

시금치의 또다른 별명은 천연 아르기닌이라고

합니다. 저도 잘 몰랐는데 티비에서 한번

시금치가 남자들 유지력에 그렇게 좋다고 하네요

 

침대에서 더 뜨거운 시간을 보내려면 매일 아침

시금치를 갈아넣은 녹즙을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minyu

차(Tea)와 농구를 좋아하는 사람

,